EA SPORTS FIFA 모바일, 'FIFA World Cup'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3개 |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EA SPORTS FIFA Mobile(피파 모바일)’에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은 ‘2018 FIFA World Cup’의 열기를 모바일 속에서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2018 FIFA World Cup’에 진출한 32개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하여 나만의 국가대표팀을 꾸려 경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선수를 훈련시키고 성장시키면서 최강의 팀을 꾸려 나갈 수 있다. 또한, ‘대결’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치열한 경기를 즐기면서 숨막히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색다른 재미가 준비되어 있다. 이용자가 본선 진출에 실패한 팀을 고른 경우에는 ‘Road to FIFA World Cup’ 캠페인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매치업’에서는 실제 ‘2018 FIFA World Cup’ 경기에서의 승리자를 예측하고,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선수단 구성 챌린지’는 이용자들에게 독특한 스쿼드를 전략적으로 짜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의미 있는 보상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을 통해 팩을 구매하면 프로그램 종료 후, 이용자의 얼티밋 팀에 동일한 가치를 받아볼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같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전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를 게임 속에서 짜릿하게 경험할 수 있다.

‘피파 모바일’의 ‘FIFA World Cup’은 오늘 시작하여 실제 토너먼트 경기가 끝난 2주 후인 8월 1일에 종료된다. ‘2018 FIFA World Cup’의 열기와 승패를 미리 느껴보고 싶은 이용자라면 게임을 통한 다양한 예측 및 예상 경기 플레이로 다채로운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2018 FIFA World Cup’이 끝난 이후에도 경기 결과를 다시 되짚어보며, 혹은 나만의 우승국을 만드는 즐거움도 함께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파 모바일’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