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 최신작 'eFootball PES 2020', 9월 10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PES 최신작 ‘eFootball PES 2020(이풋볼 페스 2020/이하 PES 2020)’을 금일(10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PES’ 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PES 플레이어를 결정하는 e스포츠 세계 대회인 ‘PES LEAGUE’와 제 18회 아시안 게임 ‘자카르타 팔렘방’ 시범 종목 채택 등 e스포츠 영역을 꾸준하게 확대하고 있다.

‘PES 2020’은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다시 태어나 실제 축구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많은 변화를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최신작에서는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이 해설을 맡은 한국어 중계가 지원되고, 캐스터는 ‘소준일 스포츠 아나운서’가 맡는다.

이번 한국어 중계를 맡은 중계진은 국내 공식 PES e스포츠 대회 중계를 전담하고 있으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등에서 이미 완벽한 중계 호흡을 검증하여 실제 축구를 보는 것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밀집된 수비공간 내에서도 섬세하게 표현된 새로운 드리블을 통해 개성넘치는 볼터치와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으며, 현실 데이터에 기반을 둔 이적 협상 시스템으로 개선하여 이전 시리즈보다 현실적인 이적 시장을 체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관련 소식은 공식사이트나 공식SNS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