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팬心 통했다! 네오위즈, '노블레스' 매출 TOP5 달성!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11개 |


▲최고매출 TOP5에 진입한 노블레스와 피망포커

네오위즈가 모바일게임 사업 진출 이후 최고의 성과를 올렸다.

4일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에 따르면 네오위즈는 자사의 신작 '노블레스'가 매출 5위, 피망 포커는 4위로 올라서며 나란히 최고 매출 TOP5에 진입했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시리즈 ‘노블레스’의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RPG다. 원작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스토리와 캐릭터를 충실히 구현했으며, 게이머가 직접 조작 가능한 4인 부대전투를 완성해 RPG의 재미를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출시 4일 만인 5월 1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7위, 앱스토어 5위를 각각 달성한 바 있다.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흥행을 이어갔으며 최근 피망 포커와 함께 최고매출 TOP5를 달성하며 네오위즈가 모바일게임 진출 이후 최고의 성적을 올렸다.

특히 이번 성과는 '갓오브하이스쿨' 이후 웹툰 게임의 성과가 부진한 시점에서 이루어진 결과라 더 주목을 받고 있다. 향후 웹툰 IP의 기반의 게임이 더 탄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노블레스는 현재 네오위즈 외에 와이디온라인, 망고스틴에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성적에 힘 입어 네오위즈 주가는 4일 전일대비 16.46%(2,000원) 상승한 14,150원으로 장을 마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