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부자 싸움의 결말 나오나? '철권7' 한국어판 예약 판매 11일부터 진행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71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PS4/Xbox One/PC용 대전격투게임 ‘철권 7’(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5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철권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4,400만장을 돌파하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자랑하는 대전 격투 시리즈다. 최신작인 ‘철권 7‘에서는 미시마 가문의 운명에 대한 결말을 둘러싼 스토리 라인, 더욱 발전된 그래픽, 신규 캐릭터 등장, 배틀 시스템 강화, 온라인 토너먼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철권 7‘의 예약 판매는 5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PS4, Xbox One, PC용의 콜렉터즈 에디션과 일반판, 그리고 PS4용 디럭스 에디션이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5월 18일부터는 선주문으로 진행된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참전 캐릭터의 기술 커맨드와 캐릭터 설정 아트 등이 담긴 약 150페이지 분량의 풀컬러/하드커버 호화 커맨드 가이드북, 한국인 캐릭터 ‘화랑’의 비쥬얼이 인쇄 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엘리자의 프로모션 코드와 개발 스텝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패널 7종, 태고의 달인 콜라보레이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의 프로모션 코드 또한 제공된다.

또한, 전 세계 동시 공개 ‘철권 7’의 Overview 트레일러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되었으며, 본 영상에서는 미시마 가문의 뜨거운 부자 싸움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예약 특전 ‘개발 스텝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패널 7종’은 PS4의 예약판매 특전으로만 제공되며 DLC 팩1의 배포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차후 무료로 배포 될 예정이다.

※ 태고의 달인 콜레보레이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의 프로모션 코드는 PS4의 예약판매 특전으로만 제공되며, 차후 무료로 배포 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