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배틀 로얄과 헝거 게임의 만남! '다윈 프로젝트' 트레일러 공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8개 |


⊙개발사: Scavengers Studio ⊙장르: 서바이벌 ⊙플랫폼: XBOX One, PC ⊙출시: 11월 7일


Scavengers Studios의 생존 서바이벌 게임 '다윈 프로젝트'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미국 시각 6월 11일 오후 2시에 LA에서 개최된 E3 Xbox 콘퍼런스에서 공개한 것으로, 배틀 로얄과 헝거 게임을 합친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플레이어는 빙하기가 임박한 세계에서 7명의 수감자 중 한명이 되어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 중 자원을 수집하고 배고픔과 추위를 이겨낸 뒤 궁극적으로 다른 플레이어를 죽이는 것이 게임의 최종 목표.

'다윈 프로젝트'는 일반적인 배틀 로얄 게임처럼 장비를 얻어 상대방을 없애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가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환경요소에 따라 약자에게 우위를 주거나 구역을 제한할 수 있으며, 심지어 몇 초 동안 적대 플레이어의 위치를 드러내는 등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리얼리티 TV 시리즈나 과학 실험처럼 진행중인 게임을 보는 사람들이 게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이 존재한다. 가령 마음에 드는 플레이어에게 특전을 제공하거나,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을 필드에 던지는 등 플레이 하는 유저와 지켜보는 유저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윈 프로젝트는' Xbox One과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2017년 11월 7일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