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와이디온라인, 올 하반기 '블리치' 모바일 게임 일본 출시 발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38개 |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일본 애니메이션 ‘블리치’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라인 블리치 : 파라다이스 로스트(이하 라인 블리치)’를 올 하반기 라인(대표 이데자와 다케시)을 통해 일본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31일) 밝혔다.

'블리치’는 우연히 사신이 된 고교생 ‘쿠로사키 이치고’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지난 2001년 연재를 시작한 이후 일본 내 약 90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라인은 금일 일본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를 통해 원작을 재현한 ‘라인 블리치’의 스크린샷을 공개하고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갓 오브 하이스쿨’ 등을 개발해낸 IP 게임 연출력과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원작 ‘블리치’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낸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와이디온라인 신상철 대표이사는 “‘라인 블리치’는 자사의 IP 게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완성도 높은 대작이 될 것이다”라며, “원작의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게임이 탄생할 수 있도록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라인 블리치’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인 ‘블리치’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게임 속에 구현한 3D 모바일 액션 RPG로 라인을 통해 올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