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원조의 귀환, 모바일 보드 게임 '부루마불M' 22일 CBT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1개 |



부루마불 보드게임 전문기업 ㈜아이피플스(대표 김장수)는 11월 22일부터 '부루마불M' 모바일 게임의 사전예약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CBT를 동시에 진행한다.

'부루마불M'은 대한민국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국민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보드게임을 현대식으로 변형하고 확장한 게임 룰과 스토리, 대전, 도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대전 방식으로 제공한다.

캐릭터 말을 역사의 영웅으로 교체하여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 소환 시스템과 '2차세계대전', '트로이의 목마' 등 역사적 사건과 미스터리를 소재로 한 '출발 유적지' 이벤트로 부루마불의 재미는 살리면서 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하며 승패에 따라 맵이 결정되는 '아레나 시스템'은 과금, 비과금 유저를 모두 만족시키도록 개발 중이라고 전했다.

아이피플스 공동 창업자인 유제정 이사는 "부루마불M은 국민보드게임 '부루마불'의 라이선스를 보유한 유일한 모바일 게임으로 무한도전, 열혈강호 등 한국 토종 IP들과 콜라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 시작과 함께 무한도전 멤버들을 내 캐릭터로 선택하여 재미를 배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피플스는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마불젬, 골드, 캐릭터뽑기권, 아이템뽑기권 등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100명을 추첨하여 '부루마불 클래식', '부루마불 트레이드' 보드 게임들을 제공한다.

부루마불M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구글 CBT도 여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