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SNK 여성 격투가들 총 집합! 'SNK 히로인즈 태그 팀 프렌지' 실제플레이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29개 |


⊙개발사: SNK ⊙장르: 대전 액션 ⊙플랫폼: PS4,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2018년 여름

지난 1월,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공개된 SNK의 신작 격투게임, 'SNK 히로인즈 태그 팀 프렌지'의 실제 플레이 버전이 이번 PAX2018에서 공개됐다.

'SNK 히로인즈 태그 팀 프렌지(이하 SNK 히로인즈)'는 SNK의 40주년을 기념한 신규 타이틀로, 이름답게 아테나, 마이, 나코루루 등 SNK에서 제작한 모든 대전 게임들의 '히로인'들만 참전하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두 명의 히로인을 선택하여 태그 배틀 방식으로 배틀이 이뤄지고, 대전 도중 서브캐릭터와 메인캐릭터를 교체할 수도 있다.

캐릭터의 콤보는 원 버튼만으로도 발동할 수 있고, 특유의 필살기나 초필살기 역시 버튼 하나로 발동할 수 있는 등 'SNK 히로인즈'는 격투 방식을 간소화했다. 그리고 게임 내에서 존재하거나 발생하는 각종 아이템을 사용해 대전을 유리하게 만들 수도 있다. 추가로,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으는 재화로 각종 캐릭터들의 의상과 액세서리등을 획득해 히로인들을 꾸며줄 수도 있다.

'SNK 히로인즈'는 오는 2018년 여름 PS4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아직 한국어화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NK 히로인즈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