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출시 한 달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쿠카 게임즈




쿠카 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출시 한달 기념 이벤트를 오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삼국전기 이벤트에는 이벤트 기간 중 세력치 300 이상인 이용자라면 참여 가능하며, 매일 삼국 고대 전장을 방문해 랜덤 금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전쟁 준비를 하는 이용자는 모두 금, 철마, 한정 채팅창, 먹이주기 횟수 등의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각자의 전적을 확인하기 위해 영광의 순간 이벤트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100금화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SLG로,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 특유의 아트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해 원작 팬의 향수를 자극하며, 사실 기반의 지형 및 지물, 내정 시스템, 게임 내 전략 등의 콘텐츠도 적용했다..

이용자는 개인 소유 영토를 관리하면서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연맹과 함께 각종 전략 연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실제 지형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이 소유한 무장의 특성과 병종의 상성 등을 바탕으로 강력한 부대를 양성해 치열한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의 출시 한달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삼국지 전략판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는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