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적을 반죽해버리자! 로스트사가, '요리사 의상' 등 신규 장비 3종 공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7일) 새로운 레어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레어장비는 상대를 도우(반죽) 위로 올린 후 공격하는 ‘요리사 의상’, 공중제비를 돌며 상대를 공격하는 ‘마샬아츠 서클릿’, 공격 스킬 적중 시 넝쿨의 포자가 추가로 발사되는 ‘바터니스트 포자통’ 등 총 3종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장비 출시를 기념해 오늘(17일)부터 24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 시 봄을 맞이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봄의 보물상자’를 지급하고 접속 시간 15분마다 ‘행운의 장비보급’, ‘영구장비 보급’, ‘레어 영구장비’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투 시간 20분을 달성하면 ‘차원조각’ 100개를 얻을 수 있고, 이후 20분을 추가로 달성하면 ‘차원 조각’ 200개를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고급 코스튬 선택권’과 ‘레어 코스튬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레어용병 소환서’,‘선택권 패키지’, ‘유니크 장비 보급’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