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한대를 정복하라! ‘그랑블루 오디세이’ 신규 기능 및 최적화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의 모바일 SRPG ‘그랑블루 오디세이’에 신규 기능 및 시스템 최적화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부르투아 무한 탑’ 모드 추가이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유저는 총 100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탑을 정복하기 위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부르투아 무한 탑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추종자’ 시스템이 있다. 유저가 특정 층을 클리어 할 시, 해당 스테이지의 보스 몬스터가 추종자가 된다. 유저는 추종자가 된 몬스터를 본인의 덱으로써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본인 덱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
‘부르투아 무한 탑’ 스테이지 클리어 시, 각 층별로 초신석, 5성 영웅 확정권 등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부르투아 무한탑은 일 10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매 월 1일마다 유저별 최고 기록이 초기화 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이 요구해왔던 기능 추가 및 개선이 진행되었다. 먼저 캐릭터 장비 슬롯 강화 기능, 홀리타운 신규 건물, 불속성 사제인 ‘리디아’ 캐릭터 등이 추가되었다. 또한 5성 영웅 상향, 자동사냥 시 영웅별 필살기 ON/OFF 시스템 추가, 인스턴트 던전 자동 플레이 기능등 시스템 개선도 함께 이뤄져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5성 영웅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레이드에 참여만 해도 초신석을 제공하는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유저들의 즐길 거리가 한층 더 늘어날 전망이다.

구름컴퍼니 김학기 PM은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편의성을 한층 더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앞으로도 그랑블루 오디세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랑블루 오디세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