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돌이 선택한 헤드폰! 소리샵, 메제 오디오 신제품 '99Neo' 출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소리샵]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메제오디오(Meze Audio)'의 새로운 헤드폰을 출시했다. 국내에는 헤드폰 '99클래식(99Classics)' 모델이 널리 알려져 있으며, 국내 아이돌 그룹 B1A4의 공항패션 아이템으로, AOA의 뮤직비디오 소품으로 선택되는 등 적지 않은 인지도가 형성된 브랜드이다.

신제품 '99네오(99 NEO)' 헤드폰은 기존 우드 이어컵 소재를 지닌 모델과는 다르게 ABS 플라스틱을 채용하여 세련미와 깔끔함을 더했으며, 어느 스타일에 매칭해도 쉽게 어우러지는 블랙 컬러를 겸비했다.

또한, 메제오디오의 헤드폰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조립으로 이루어진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동사의 기술력이 더해져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시원한 고음과 중저음 재생을 자랑하는 99NEO는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용하였으며, 주파수 응답 범위는 15~25,000Hz, 임피던스는 26옴, 감도는 103dB이다.

런칭 행사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진행되며, 99NEO의 출시가격은 374,000원이다. 소리샵 관계자는 "이전 99클래식에서 느꼈던 음악성은 여전하나, 선명하고 빠른 응답특성이 요구되는 음악과의 매칭에 더욱 뛰어나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