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실시간 대전의 맛! 모바일 RPG '올킬' 7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구름게임즈앤컴퍼니


구름게임즈앤컴퍼니(대표 한용만)는 FULL 3D 하드코어 액션RPG ‘올킬’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올킬’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실제 유저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다양한 PvP 콘텐츠로, 최대 6인이 동시 접속하여 배틀로얄 형식으로 싸우는 ‘난투’모드, AOS 방식으로 진행되는 ‘길드전’모드를 통해 유저와의 경쟁을 통한 재미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총 5가지 클래스로 변경이 가능한 ‘변신’시스템은 근거리 및 원거리 공격을 자유자재로 전환할 수 있어 더욱 스타일리시한 전투가 가능하며, MMORPG를 방불케 하는 ‘마을’ 시스템을 제공하여 역동적인 세계관과 유저 간 소통 기능을 강화할 전망이다.

㈜구름게임즈앤컴퍼니는 ‘올킬’의 양대 마켓 정식 출시를 기념해 50레벨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풍성한 인게임을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결승전 티켓을 증정하는 ‘레벨업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8-10스테이지 클리어 후, 공식 카페 인증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헤드폰을 증정하며, ‘올킬’ 공식 OST 가수를 맞추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올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공식 카페에서 진행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