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커뮤니티 개편 기념 드래곤 그리기 공모전 개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하이브로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 시리즈의 개발사 하이브로(대표 원세연)가 12월 10일부터 오는 2019년 1월 13일까지 드래곤 그리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드래곤’을 주제로 하는 이번 그림 공모전은 하이브로의 드래곤 커뮤니티, “드빌넷”이 드래곤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개 커뮤니티로로 개편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하며, 드래곤과 그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총 200만원 상당의 상금을 걸고 와콤, 씨게이트, 마이크론 등 유수의 협찬사들과 진행되며,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들은 심사를 통해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2명과 특별상 10명 등 총 15명을 선정하여 순위에 따라 상금과 협찬사의 제품들이 수여된다.

그중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와콤 인튜어스 프로 태블릿이 수여 되며, 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만원과 와콤 소형 블루투스 태블릿이 수여된다.

드래곤 커뮤니티 “드빌넷”은 모바일 게임 시리즈 '드래곤빌리지'의 커뮤니티로 시작해 지금은 드래곤에 관한 다양한 그림, 웹툰, 소설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월평균 20만여 명의 이용자들로부터 생산 및 소비되고 있다.

한편, 하이브로 관계자는 “공들여 준비한 이번 개편을 통해 ‘드빌넷’이 드래곤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께 더욱 가깝고 즐길거리가 많은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드래곤 그리기라는 단일 컨셉 공모전으로는 역대급 규모가 될 이번 공모전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 고 전했다.

접수는 12월 10일부터 2019년 1월 13일까지 35일간 진행되며 구체적인 공모전 내용과 접수된 작품들은 새롭게 개편된 드래곤빌리지 커뮤니티 드빌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