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Z390 옵테인 메모리 증정 2차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Z390 메인보드 구매인증 시 옵테인메모리 32GB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의 Z390 메인보드는 코어 숫자가 증가된 인텔의 9세대 CPU를 완벽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전원부가 강화되어 5.0GHz 이상의 오버클럭을 안정적으로 지원하는 전원부 안정성이 특징이다. Z390 메인보드에서 완벽 지원되는 인텔의 옵테인메모리는 3D XPoint 기술을 이용하여 저장장치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피씨디렉트에서는 지난 11월 Z390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옵테인 메모리 증정 이벤트를 이미 실시한 바 있으며 추가적인 구매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옵테인 메모리를 증정받을 수 있어 Z390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높은 참여율을 기록한 옵테인 증정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실시함으로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Z390 메인보드 중 AORUS 전 라인업이 행사 대상에 해당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기가바이트 제품을 구매한 뒤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를 기재하고 구매영수증 및 시리얼 넘버를 사진으로 찍어 event@pcdirect.co.kr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을 시에도 event@pcdirect.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