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S4전용 어드벤처 '추방선거' 오프닝 영상 및 추가 정보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7년 여름 발매를 목표로 한국어판을 개발 중인 PS4전용 어드벤처 게임 “추방선거”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추방선거”는 탈출이 불가능한 유원지 ‘앨리스 랜드’에서 12명의 참가자 중 오로지 2명만 살아남게 되는 데스게임 ‘추방선거’에 참가하게 된 주인공, ‘카나메’의 이야기를 그린 텍스트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처음 실시된 추방선거로 인해 여동생 ‘미사’가 추방당한 사건을 계기로, ‘카나메’가 나머지 9명에게 복수하기로 맹세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데스게임의 참가자들은 ‘입후보자’, ‘대립후보’, ‘지지자’ 중 하나의 입장에 서서 추방선거에 참가하게 된다. 기본적으로 ‘입후보자’와 ‘대립후보’는 앨리스가 제시한 테마를 대하여 찬성 또는 반대 입장을 대변해 토론을 진행하게 된다.

지지자들은 토론 끝난 이후에 입후보자와 대립후보 중 한 쪽을 선택해 투표하게 되는데, 패배한 후보자는 바깥 세상으로 추방 당하게 된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2명이 남을 때까지 반복하게 되는 구조이다.
누구를 추방할 것인지는 플레이어에 선택에 달려 있으며, 추방 순서에 따라 스토리와 대인관계가 변하게 된다. 또한, 추방선거는 3일에 한 번이기 때문에, 그 사이에 다른 참가자들의 성격, 대인관계, 과거, 약점 등을 찾아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오늘 공개한 오프닝 영상을 통해서 주인공을 비롯한 모든 등장 캐릭터의 일러스트와 이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각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성우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