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탭스플러스, 비트코인 모으는 방치형 모바일게임 ‘디그랜드’ 출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위드피알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게임 내 보상으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디그랜드’를 전세계 141개국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디그랜드’는 캐릭터가 각종 장비를 활용해 지반에 묻혀 있는 광물을 채굴, 무작위로 나타나는 특수 주화를 기반으로 집계되는 주단위 랭킹전에 참여해 인게임 캐시와 비트코인 조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을 켜놓기만 해도 채굴이 진행, 화면을 탭하면 채굴하는 속도가 빨라지며 캐릭터나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면 고급 광물을 발견하거나 더 많은 양을 채굴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 도중 나오는 퍼즐 조각을 모아 세계의 유명 장소로 이동하거나, 피버 타임 요소를 추가해 단조로움을 극복했으며, 랭킹전 보상 방식으로 경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경품으로 얻은 비트코인 조각들은 ‘코인서핑’ 앱을 통해 수령, 다른 화폐로 환전할 수 있다.

미탭스플러스는 디그랜드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 가입 인사를 남기는 유저 100명에게 추첨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그랜드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23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