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샐리의 법칙 개발사 신작, '후르츠 어택 VR'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개발사: 나날이스튜디오 ⊙장르: 액션
⊙플랫폼: 오큘러스 리프트, HTC 바이브 ⊙발매일: 2018년 2월 1일

'샐리의 법칙'으로 이름을 알린 인디 개발사 나날이 스튜디오의 신작 '후르츠 어택 VR'이 지난 1일, 스팀 플랫폼을 통해 얼리억세스로 출시됐다.

과일 외계인의 침략을 막는 스피커 로봇 '세티'의 활약을 담은 '후르츠 어택 VR'은 나날이 스튜디오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후르츠 어택'을 VR 버전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모바일 버전의 특징이었던 '곡선 공격'을 이어받아 두 개의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VR 환경에 맞도록 개선했으며, 카툰풍의 귀여운 아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싱글 모드만 지원하는 얼리억세스 버전에서는 30개의 연속적인 웨이브를 통해 몰려오는 6종류의 과일 외계인을 각각 다른 공격방식을 지닌 세 종류의 스피커 로봇 '세티'를 이용해 막아내야 한다.

가족들과 같이 당당히 즐길 수 있는 VR 게임 '후르츠 어택 VR'의 얼리억세스 버전은 현재 스팀을 통해 15,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식 버전은 오는 4월 경에 출시될 예정이며, 얼리억세스 이후에는 오큘러스 리프트와 HTC 바이브 이외에도 PS VR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