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디비전2, 세 가지 '전문화'와 8인 레이드 등 추가 정보 및 영상 공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1개 |

지난 11일 Xbox 브리핑을 통해 최초로 확인된 '더 디비전2'의 신규 정보와 트레일러가 유비소프트 컨퍼런스를 통해서 공개됐다.

'더 디비전2'에서 플레이어는 고유한 특수 장비 및 스킬 보유한 전문화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시그니쳐 웨폰을 선택할 수 있는데, 시그니쳐 웨폰은 크로스보우와 유탄 발사기, 대물 저격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우 강력한 위력을 구사하는 무기다.

이런 전문화 선택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서로 협동해 플레이를 하게되며, 8인의 플레이어가 협동하는 '레이드' 모드가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비소프트는 게임 출시 후 1년에 걸쳐서 세 편의 무료 에피소드 DLC를 제공할 예정이다.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2'는 전작인 '더 디비전'에서 바이러스를 막지 못해 황폐화가 된 워싱턴으로 무대를 옮긴 오픈월드 슈팅 게임이다. '더 디비전2'는 한층 더 개선된 그래픽과 더불어 드론 등 다양한 가젯으로 좀 더 폭넓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 디비전2'는 2019년 3월 15일 PS4, XBOX ONE, PC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베타 테스트 신청을 받고 있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