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죽여라 죽어라 배워라, '데드 셀' 애니메이션 공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인디 개발사 모션 트윈(Motion Twin)은 자사의 로그라이크 액션 '데드 셀(Dead Cells)'의 콘솔 버전 출시를 기념한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죽여라. 죽어라. 배워라. 반복해라 (Kill. Die. Learn. Repeat)'라는 영상의 제목은, 데드 셀의 핵심적인 플레이를 한 문장으로 담은 것이다. 플레이어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하고 몇 번이고 죽고, 배워가며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하게 된다. 강력한 무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죽음을 반복하며 쌓이는 경험이 무기가 되는 과정도 영상에 잘 녹여냈다.

'데드 셀'은 메트로베니아에 로그라이크를 접목한 게임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던전 구성, 죽음에 대한 큰 패널티로 유저들을 괴롭힌다. 동시에 속도감 있는 액션을 통하여 적의 공격을 회피하고 난관을 헤쳐나가는 쾌감을 선사하기도 한다. 스팀에서 얼리엑세스 시기부터 호평을 받았고 뛰어난 완성도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스팀에서의 호평에 힘입어 콘솔 버전 개발을 시작했으며, PS4와 Xbox One, 닌텐도 스위치까지 현존하는 콘솔 기기에 게임을 전부 출시한다. 데드 셀 콘솔 버전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를 통해 한국어화를 거쳐 오는 8월 7일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