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로드 타찬카? '레인보우 식스 시즈' 만우절 이벤트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유비소프트는 북미시각으로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하여 자사의 FPS '레인보우식스: 시즈'에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이름 하여 'RAINBOW IS MAGIC'이다.

'무지개는 마법'이라는 이벤트의 이름은 사실, 어느 정도의 말장난이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실제 게임화면을 보고 나서 돌이켜보면 결코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우절 기념 스테이지가 온통 보랏빛으로 영롱하게 꾸며져 있기 때문이다. 슬로건 그대로 레인보우식스가 마법처럼 바뀌었다.

플레이어들은 특수 인질전을 통해서 만우절 이벤트 매치에 참여할 수 있다. 특수 인질전은 장난감 나라로 플레이어들을 초대하며, 인질로 사로잡힌 테디베어(곰 인형 옷을 입었다)를 구출하는 것이 목표로 주어진다.

별도 이벤트로 구성된 만큼 모든 오퍼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공격에서는 슬레지, 대처, 애쉬, 써마이트, 몽타뉴, 블랙비어드를 선택할 수 있다. 방어일 경우에는 스모크, 캐슬, 캅칸, 밴딧과 프로스트, 그리고 로드 타찬카까지 네 명의 오퍼레이터가 제공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벤트를 기념하여 판매되는 컬렉션 팩에서 영롱한 보라색 머리보호구를 획득할 기회도 주어진다. 머리 보호구는 영상에서 등장한 대로 스모크, 타찬카, 몽타뉴와 블랙비어드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의상(BDU)까지 컬렉션 팩에서 획득할 수 있다. 당연히, BDU 또한 보라색으로 빛나고 있다.

동심으로 돌아가 인질을 구출하는 임무를 맡게 된 오퍼레이터들. 그리고 보랏빛 유니콘 헬멧으로 더더욱 강력해진 로드 타찬카의 모습까지. 즐거움과 유쾌함이 가득한 'RAINBOW IS MAGIC' 이벤트는 북미 시각으로 4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