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웹젠 신작 나선영웅전, 2차 티저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다양한 영웅들과 배경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웹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나선영웅전’의 2차 티저 영상에는 1차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캐릭터 외에도 여러 가지 매력을 지닌 영웅들이 새롭게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여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무기 타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고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전략적 위치 선점에 따라 다수의 캐릭터가 동시에 공격하는 SRPG 특유의 재미를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영웅들을 수집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면 강력한 한정 영웅 ‘춘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 후 인게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춘향’ 캐릭터의 각성과 성장을 위한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웹젠은 선 공개된 ‘춘향’ 외에도 ‘황진이’, ‘도깨비’ 등의 한국형 한정 영웅을 제작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영웅들의 일러스트를 개선하고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 등 게임 환경 최적화에 힘쓰면서 ‘나선영웅전’의 국내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웹젠은 9월 초 신작 게임 내부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를 진행하고, 서비스 안정성 등 개발 보완을 거쳐 이르면 3분기 중 국내 게임 시장에 ‘나선영웅전’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