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해공 전투 MMORPG '완미세계', 트레일러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시네마틱 CG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완미세계의 세계관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으며,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직업 및 캐릭터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완미세계'는 총 3개의 종족과 5개의 직업군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도시를 건설하고 문명을 이끌어내는 인족에는 ‘전사’와 ‘법사’가 있으며, 완미세계의 동물들을 애완동물로 길들이며 다양한 형태로 변신할 수 있는 요족에는 ‘수인’, 신의 열매로 알려져있는 천족에는 ‘수호자’와 ‘궁수’가 있다.

'완미세계'는 시네마틱 그래픽, 특수 효과와 다양한 날씨로 이루어진 사계절 연출 등으로 유저들은 보다 리얼한 세계를 체험 할 수 있으며 육해공을 모두 아우르는 다이나믹한 전투로 비행 플레이, 심해 수중던전 등을 탐사할 수 있다.

'완미세계'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보상을 선물하며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른 단계별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27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는 PC 완미세계를 즐겼던 유저들의 모바일 복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후에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 또한 삼성 갤럭시노트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보상이 사전예약과 별도로 지급될 예정이다.

'완미세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