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삼국지, 홍보모델 박준규&이원종 메이킹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펍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RPG ‘쌍삼국지’ 홍보모델 박준규, 이원종 두 명품 배우의 홍보영상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베테랑 두 배우가 삼국지 명장 관우와 장비로 변신해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와 혼신의 연기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무더운 날씨 속에서 진행된 장시간의 촬영에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열정적으로 임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드는 장면도 함께 엿볼 수 있다.

한편, ‘쌍삼국지’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에어팟2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환상적인 협공 스킬을 선사할 장수 조합을 선택, 내가 선택한 한 쌍의 장수들이 가장 많은 표를 받으면 선물을 준다.

아울러, ‘쌍삼국지’ 출시에 맞춰 신청만해도 매달 일정 금액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쌍멤버십을 필두로 이용자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중국 최고의 보드 게임 삼국살 IP 기반으로 제작된 ‘쌍삼국지’는 검증된 인기 IP를 활용한 만큼 뛰어난 게임성과 전투 시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스킬 등 생동감 넘치는 2D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컨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쌍삼국지’ 사전등록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