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레드 데드 온라인', 전문직업 추가되는 개척자의 삶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정재훈 기자 |
[자료제공: 락스타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9월 10일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추가되는 ‘개척자의 삶’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일 현상금 사냥꾼과 상인, 수집가까지 3가지 전문직업이 추가되며, 고유의 진행 방식과 보조활동으로 새로운 진로를 정할 수 있다.

각 직업을 진행함에 따라 랭크가 오르고, 새로운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과 기술을 얻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 보답하기 위해 윌러, 로슨 & Co. 클럽을 추가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클럽의 회원이 되면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XP를 획득할 때 마다 새로운 의상과 액세서리, 특별한 총 덮개나 보너스 현금, 무료 강장제 등 자동으로 보상을 잠금 해제하고 획득할 수 있다.

모든 플레이어는 이 클럽에 자동으로 등록되며, 9월 10일부터 11월 18일까지 클럽 멤버십 기간동안 잠금 해제된 모든 품목은 영구히 소유할 수 있다.

또한 금괴 35개로 무법자 패스에 가입한 회원은 특별 한정 의상과 무기에 어울리는 독특한 스타일, 캠프용 장식품, 보너스 현금, 특별한 바우처 등 다양한 패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무법자 패스 보상은 플레이어의 윌러, 로슨 & Co. 클럽 멤버십 랭크에 따라 달라지며, 무법자 패스를 구입하면 즉시 잠금 해제된다.

9월 10일부터 11월 18일 사이에 잠금 해제된 모든 항목은 멤버십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영구적으로 유지된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