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즈소프트, ‘쿠쿠스무스 아레나’ 크라우드 펀딩 실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유니즈소프트


㈜유니즈소프트(대표 윤요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오픈트레이드에서 실시간 카드배틀 게임 ‘쿠쿠스무스 아레나’ 크라우드펀딩(리워드형)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쿠스무스 아레나’ 프로젝트는 스페인 캐릭터 ‘쿠쿠스무스’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대전 게임이다. 3라인 전투방식으로 전략적으로 카드 덱을 구성하여 먼저 상대방의 포탑을 부수면 승리하는 게임이다. 다수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즐기는 PvP, PvE 전투시스템을 제공하며 개인전, 팀전, 보스전, 이벤트전, 클랜전 등 총 18개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보스전은 특정 시간대 서버내 모든 유저가 월드보스와 대결하는 콘텐츠로 월드보스의 패턴을 파악하고 이에 따른 전략적 덱 구성이 중요하다.

‘쿠쿠스무스 아레나’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는 리워드형으로 진행되며 오픈트레이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프로젝트는 10월 31일 마감되며 12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리워드 발송이 시작된다. 리워드는 게임에서 사용가능한 캐시와 함께 쿠쿠스무스 캐릭터 굿즈가 제공된다. 1만원 리워드 상품은 1만원 상당의 캐시와 쿠쿠스무스 키링 1종, 3만원 이상 리워드 상품은 해당 금액 상당 캐시와 쿠쿠스무스 인형을 제공한다. 쿠쿠스무스 캐릭터는 벨라지오(양)와 울프(늑대)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리워드 상품은 1만원, 3만원, 5만원, 8만원, 10만원 총 5개의 상품군을 제공한다.

‘쿠쿠스무스’는 열정의 나라 스페인의 대표 캐릭터로 낭만 황소 테스티스에서 더 이상 늑대에게 먹히지 않고 반격하는 빨간모자 로자까지 총 6명의 캐릭터가 있다. 매년 전 세계에서 100만명의 관광객을 모으는 산페르민 축제 대표 브랜드로 2010년 FC바르셀로나 축구팀 유니폼 개발을 진행하였으며 전세계 98개국 5,000여개 리테일샵에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윤요환 대표는 "쿠쿠스무스는 아시아권에는 2018년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이미 유럽에서는 국민캐릭터로 1989년부터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면서 "이번에 펀딩에 참여한 이유는 많은 유저들에게 쿠쿠스무스 아레나를 선보이기 위해서다"라고 말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