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온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오프닝 영상 및 오리지널 히로인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유명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의 최신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오프닝 영상과 테마곡, 오리지널 히로인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주인공과 히로인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이번 오프닝 영상은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를 담당한 A-1 Pictures에서 제작해 실제 애니메이션과 같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또한, 오프닝 영상에 삽입된 테마곡 ‘SELFRONTIER’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의 오프닝곡을 부른 ASCA가 맡아 더욱 몰입도를 높였다.

게임의 오리지널 히로인 정합기사 ‘이디스 신서시스 텐’도 오프닝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신성술과 검기를 조합해 싸우는 ‘이디스 신서시스 텐’은 지난 번 티저 영상에서 목소리만으로 등장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주인공이기도 하며, 역을 맡은 하나자와 카나 성우가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활약할 예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편을 배경으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작자 카와하라 레키의 철저한 감수를 거쳐 완성도를 높인 다수의 오리지널 스토리까지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뿐만 아니라, ‘소드 아트 온라인’, ‘알브헤임 온라인’, ‘건 게일 온라인’의 매력적인 캐릭터도 등장하면서 이용자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여러 가지 속성과 다양한 위력을 가진 캐릭터를 조합해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필살기인 심의 기술을 사용하면 화려한 애니메이션 연출까지 감상할 수 있다. 캐릭터 조합을 이용해 구사하는 스위치 콤비네이션과 파이널 어택도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오프닝 영상과 테마곡, 오리지널 히로인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오프닝 영상에도 많은 공을 들였으니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라며, 빠른 시일 내에 게임을 보여 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10만 명 단위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특별한 사전예약 보상을 지급하고, 40만 명을 달성하면 4성 캐릭터 [결의의 기사] 앨리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서도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