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모바일 무협 RPG 팔선 프로모션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해머엔터테인먼트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신작 맛있는 무협RPG '팔선'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팔선'은 이번 프로모션 영상 공개를 통해 게임내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의 화려한 액션과 정통 무협의 맛을 느껴 볼 수 있어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해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사전등록 페이지에 공개 된 '팔선' 프로모션 영상에는 동양적인 분위기의 CG영상과 함께 실제 게임의 전투 플레이 영상도 어우러져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의 실제 모습을 학인하고 싶은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모바일 무협 RPG '팔선'은 캐릭터의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다양한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는 물론 최근 트렌드인 방치형 게임과 유사한 오프라인 성장 시스템을 갖춰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성장시키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유저들과의 협력/경쟁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전투까지 여러 콘텐츠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게임 플레이는 시점을 변경하여 자신에게 맞는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패드형, 터치형 두가지 조작 방식을 지원하여 액션 게임에서나 볼 수 있는 손맛과 조작감도 느껴 볼 수 있다.

이번 팔선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달성 숫자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유료 재화를 단계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지급 한다는 계획이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팔선'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단 하루만에 수 천명 이상이 사전예약을 해주셨다"며 "요즘같이 게임 산업이 어려운 시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에 대단히 감사하다. 사전예약을 하신 유저분들께 더 통 크고 다양한 보상을 준비하여, 향후 9월 중 CBT와 정식서비스에는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매진 하겠다"고 밝혔다.

'팔선'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 또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