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격투 액션 게임, 조이드 와일드 킹 오브 블래스트 발매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격투 액션 게임 ‘조이드 와일드 킹 오브 블래스트’ 한국어판을 10월 4일 금일 발매했다고 전했다.

‘조이드 와일드 킹 오브 블래스트(이하, 조이드 와일드)’는 동명의 완구 및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이드 와일드’의 세계관에서 여러 다양한 캐릭터들과 ‘조이드’들이 등장해 화끈한 액션을 펼치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격투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주인공 ‘스톰’을 조작해 ‘조이드’의 왕 ‘와일드 라이거’를 비롯해 다양한 등장인물과 ‘조이드’들을 만나 펼치는 스토리와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본 게임은 간단한 조작을 통한 타격감 넘치는 배틀과 애니메이션을 상회할 정도의 고품질 그래픽이 강점으로 배틀을 통해 자신의 ‘조이드’를 강화시켜 보다 강력한 ‘조이드’를 쓰러뜨릴 수 있으며, 특히 배틀 중에 게이지를 모아 사용하는 필살기 ‘와일드 블래스트’와,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박력 넘치는 궁극필살기 ‘파이널 블래스트’를 구사해 일발 역전을 노릴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조이드 와일드 킹 오브 블래스트’는 10월 4일 금일,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정식 되었으며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완구 ‘와일드 라이거’에 직접 장착할 수 있는 ‘트윈드 팡’ 파트와 ‘조이드 와일드 완구 1종(스파이데스, 캡터, 스코피어, 랩터 중 랜덤)’이 한정 수량으로 함께 제공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