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부터 느껴지는 원작 이해력... '네모바지 스폰지밥' 영상

동영상 | 정수형 기자 | 댓글: 16개 |

추억의 명작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이 비키니 시티를 지키기 위해 게임으로 돌아왔다.

게임 개발사 THQ 노르딕은 3D 어드벤처 게임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의 전쟁'의 게임 플레이가 담긴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게임은 2003년 출시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의 전쟁'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전작보다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담고 있다. 게임 플레이는 스폰지밥, 뚱이, 다람이를 적재적소에 맞게 움직이며, 로봇 군단으로 비키니 시를 지배하려고 하는 플랑크톤 사장의 음모를 막아야 한다.

본편에는 전작과 달리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드를 지원하며, 최대 2명의 플레이어가 같이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를 제공하며, 특수 보스 전투 등 오리지널 게임에서 다루지 않았던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한편, THQ 노르딕은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스폰지밥의 굿즈가 담긴 샤이니, F.U.N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디션은 스폰지밥 피규어와 양말, 스티커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피규어는 애니메이션 속의 스폰지밥이 실제로 튀어나온 듯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의 전쟁'은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6월 23일 발매될 예정이다.





▲ 샤이니 에디션



▲ F.U.N. 에디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