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크, '디모' 극장판 애니메이션 티저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레이아크


포니 캐년(PONY CANYON INC.)은 오늘(13일) 현재 제작중인 애니 영화 'DEEMO THE MOVIE'의 최신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트위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해당 채널을 통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최신 소식을 계속 공개할 예정이다.

 'DEEMO'는 레이아크가 개발, 전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으로 피아노 악곡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결합해 이미 2,400만 누적 플랫폼 다운로드수를 기록 중 이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기획은'진격의 거인'을 제작한 포니 캐년과 Production I.G 그룹이 공동으로 맡게 됐다.

'DEEMO' 모바일 버전 출시 7주년인 오늘을 맞이해 레이아크에서는 최신 애니 극장판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다. 영상에서는 DEEMO 원작 스토리에 기반한 애니 극장판 내용 뿐만 아니라, 신규 캐릭터, 신규 시나리오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메인 테마곡과 타이틀곡은 'Fate/Zero'와 '귀멸의 칼날'등 다수의 애니 악곡, BGM을 담당한 카지우라 유키가 제작을 맡았으며, 메인 테마곡 보컬은 글로벌 공개 오디션에서 최종 승리한 14세 소녀 타카시마 히나노가 맡았다.

레이아크는 추후 이치진샤의 'COMIC ZERO-SUM'를 통해 애니화 기획에 관한 최신 소식을 계속해서 공개해나가겠다고 공식적으로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