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으로 혼내준다" 원스토어, 우정파괴 ONE수토어 공걔수배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 자료제공 - 원스토어 ]


원스토어㈜(대표 이재환, www.onestore.co.kr)가 친구와 서로의 몽타주를 만들어 공유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우정파괴 ONE수토어 공걔수배’ 캠페인을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게임을 함께하며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인 앱마켓으로서 많은 이들에게 지인과 함께 즐기는 기쁨을 선사하고자 ‘만나면 즐겁지만 가끔은 원수 같은’ 친구들을 공개 수배하는 캠페인을 준비했다.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www.gg-onestore.com)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에 참가해 ‘원수 같은 절친’의 이름, 거주지, 성향, 공개수배 이유 등을 입력하면 기발한 닉네임과 함께 재치 있는 캐리커쳐가 그려진 공개수배 몽타주를 받을 수 있다. 몽타주 이미지는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핸드폰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몽타주 제작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S6 라이트, SKT T1 소속의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 페이커 이상혁의 사인이 담긴 굿즈, 유병재의 신간 서적 ‘말장난’ 사인북을 비롯해 원스토어 쿠폰, 커피 쿠폰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원스토어는 게임을 함께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며 서로를 도발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특별 제작된 ‘조밥세트’를 공개했다. 조밥세트는 조와 즉석밥, 승리자의 마음으로 패자에게 전하는 위트 있는 문구가 담긴 패자마스크, 저염식 숟가락, 교정용 숟가락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조밥세트는 공걔수배 이벤트에 참가한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 증정되며, 판매 요청이 10만건에 이르면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실제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원스토어는 현실 절친이자 앙숙으로 유명한 유병재, 유규선이 함께 한 ‘공걔수배’ 캠페인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영상 속 유병재와 유규선은 촬영 현장 속 원수 같은 순간들을 실감나는 표정 연기로 표현해 이번 공걔수배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해당 영상은 원스토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