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검, 느와르 배경의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하루엔터테인먼트


삼본전자 주식회사(대표 배보성)와 자회사인 ㈜하루엔터테인먼트(대표 최훈)는 더블 클래스 액션 MMORPG <신검>의 사전예약 마케팅으로 50만명을 모집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신검’은 약 2주간 진행된 사전모집 기간동안 현재 50만명이 넘는 모집자를 기록했으며, 남은 일정 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해 양질의 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알렸다.

지난 10일 브랜드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으며, 홍보 모델인 명품 연기파 배우 김종수 & 신정근의 케미가 돋보이는 느와르 시네마틱 홍보 영상의 Full Story를 최초로 공개했다.

‘신검’은 두 클래스인 검사 또는 법사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추후 캐릭터별 난이도와 밸런스를 고려해 신규 클래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찰진 전투 타격감과 통합 서버 PvP, PvE를 통해 유저들끼리 무한 경쟁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요소로 무장했다.

<신검>은 브랜드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남은 기간 동안 신청 가능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 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마켓 사전예약이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이벤트로 아이폰 12 프로 맥스와, 아이패드, 갤럭시Z플립, 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