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 이상의 첫인상, '프로젝트 렐릭' 프로토타입 공개

동영상 | 정재훈 기자 | 댓글: 22개 |

5인의 개발자로 구성된 소규모 인디 게임 스튜디오 '프로젝트 클라우드 게임즈(Project Cloud Games)'의 첫 작품인 '프로젝트 렐릭(Project Relic)'의 프로토타입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프로젝트 렐릭'은 고대인의 유물과 관련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는 온라인 기반의 멀티 플레이 액션 게임으로, PC와 콘솔 플랫폼용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속 '프로젝트 렐릭'은 아직 프로토타입 버전으로, 정식 버전과는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지만, '프로젝트 렐릭'이 어떤 게임인지 대강이나마 파악할 수 있다.

소규모 프로젝트의 첫 작품이며, 프로토타입 버전임을 감안하고 보아도 '프로젝트 렐릭'의 퀄리티는 상당한 수준. 영상 속에서는 들판에 붙은 불길의 방향에 따라 달라지는 광원 효과와 프레임 단위로 방어와 공격을 수행해야 하는 액션감, 그리고 전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프로젝트 클라우드 게임즈'의 박인혁 대표는 "평범을 넘어 더 좋은 즐거움을 만들자(make better enjoyment, beyond the normal)"는 각오 하게 게임을 개발 중이며, 2022년 초 출시를 목표로 조만간 킥스타터를 통한 후원을 모집하려고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인혁 대표는 오랜 경력의 VFX 아티스트로, 창업 이전까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 DC 코믹스의 영화를 비롯한 다수의 헐리우드 영화와 콜오브듀티 시리즈, 리그오브레전드, 스타워즈: 구공화국 등 유명 게임들의 시네마틱 영상 및 광고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