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붉은사막' 4K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219개 |


⊙개발사: 펄어비스 ⊙장르: 오픈월드 액션 ⊙플랫폼: PC, 콘솔 ⊙발매일: 2021년 겨울

펄어비스의 신작, '붉은사막'의 신규 영상이 더 게임 어워드 2020을 통해 공개됐다.

'붉은사막'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광대한 파이웰 대륙의 용병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사실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로 그려낸 펄어비스의 차기 플래그십 타이틀이다. 붉은사막은 처절한 용병들의 서사시를 그리는 게임으로, 영웅의 일대기 보다 각자의 아픔을 가지고 시대를 살아가는 용병들의 성장과 좌절을 그리고 있다.

이번 트레일러는 시네마틱이 아닌, 실제 게임 장면 및 게임플레이로 구성되어 있는 트레일러다. 이번 트레일러에서 펄어비스는 '붉은사막'의 배경이 되는 파이웰 대륙 곳곳의 모습과 함께 캐릭터들의 세부적인 모습과 전투 플레이 및 퍼즐 플레이 및 탑승물의 모습도 4K 화질로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광대한 대륙과 차가운 사막, 거친 도시 등 오픈 월드 세계와 그 속에서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마을과 도시의 삶이 일부 공개됐다. 또한 1 대 1 전투 외에도 1 대 다, 혹은 강력한 보스와의 전투뿐만 아니라 던전 속의 퍼즐요소, 공성전 및 공중 장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붉은사막의 신규 영상 공개와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붉은사막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게임 소개와 인게임 스크린샷을 함께 공개했다. 붉은사막의 시대적 배경은 통일 군주인 데메니스 왕의 절대 권력이 흔들리면서 혼란의 시대로, 유저는 용병이 되어 그 혼돈의 시대 속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검과 도끼뿐 아니라 총과 핸드 캐넌이 공존하는 세계 속에서 유저는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곳곳에 도사린 위협에 맞서 싸워야 한다.

붉은사막은 김대일 총괄 프로듀서가 프로젝트를 총괄 개발하고 있으며, '릴 온라인' 디렉터였던 정환경, '릴 온라인' 및 'C9' 액션을 책임졌던 이성우가 공동 프로듀서, 'C9'과 '검은사막' 개발을 담당했던 채효석 액션 디렉터가 주요 개발진이다.

'붉은사막'은 오는 2021년 겨울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