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이에 맞서는 '초능력', 스칼렛 넥서스 신규 트레일러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개발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장르: RPG
⊙플랫폼: PC,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 ⊙발매일: 미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콘솔용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넥서스'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SCARLET NEXUS’(스칼렛 넥서스)는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리지널 신작 액션 RPG로, Xbox Series X와 PS5를 포함해 멀티 플랫폼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뇌와 테크놀러지를 융합한 기술로 고도의 문명을 구축하고 있는 근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염력'을 구사하여 괴이와 싸우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인류는 뇌의 힘을 한계까지 끌어내서 싸울 수 있는 자들을 모아 '괴이토벌군'을 결성해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다. 스칼렛 넥서스는 초능력을 사용하는 한 명의 주인공의 이야기가 아닌, 괴이토벌군 구성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싸우며 세계를 둘러싼 위협에 맞서는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의 이야기를 주요 테마로 삼고 있는 작품이다. 금일(28일) 새롭게 공개된 '파워 트레일러'는 서로 다른 이능을 활용하여 싸우는 괴이토벌군 동료들의 이능을 소개하고 있다.

PS5, XBOX 시리즈 X 등 차세대 콘솔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반다이남코의 신작 '스칼렛 넥서스'의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