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시즌2, "이번엔 중세다!"

동영상 | 박태학 기자 | 댓글: 8개 |

⊙개발사: 미디어토닉 ⊙장르: 서바이벌 러닝 ⊙플랫폼: PC, PS4 ⊙발매일: 2020년 8월 4일

금일(28일) 개최된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무대 '폴가이즈'의 시즌2 업데이트 정보가 공개됐다.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시즌2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스킨과 감정 표현은 물론, 중세 성을 테마로 한 5종의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된다.

본 영상에는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 블록을 옮기고, 이를 발판 삼아 장애물을 넘거나 링을 통과하는 모습도 담겨져 있다. 즉, 결승선에 도달하기 위해선 적절한 협동심이 필수적으로 요구되지만, 이를 의도적으로 방해하는 플레이도 충분히 예상 가능하다. 정식 업데이트 시기는 오는 10월 중으로 예정됐다.

미디어토닉이 개발하고 디볼버 디지털에서 서비스하는 폴가이즈는 생존 게임 룰에 러닝 시스템을 결합한 캐주얼 게임으로, 출시와 동시에 입소문을 타며 선풍적인 인기를 기록 중이다. 8월 28일 기준으로 폴가이즈는 스팀에서만 7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고, PS 플러스 게임 역사상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지난 24일에는 중국의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빌리빌리(Bilibili)가 미디어토닉으로부터 폴가이즈와 관련한 권리를 획득하고, 모바일 버전 폴가이즈를 개발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