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 천년의 사랑, 가수 김길중이 부른 OST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하루엔터테인먼트


㈜한창(대표이사 최승환) 자회사인 에이치씨아이원 주식회사와 ㈜하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감성 MMORPG ‘미호: 천년의 사랑’ Main OST를 전격 공개하며, 이번 메인 테마 OST에 가수 김길중이 참여해 묵직하면서 허스키한 음색으로 색다른 OST가 되었다고 관계자가 금일 밝혔다.

‘미호: 천년의 사랑’은 배우 임지연을 홍보 모델로 앞세워 현재 많은 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한 음원은 락투운21에서 호가했던 레전드 락 보컬 ‘김길중’ 가수가 참여했다.

가수 김길중은 ‘너목보 시즌6’에서 린, 환희편에 출연해 자신의 대표곡인 ‘사랑했지만’을 불러 감동의 무대를 만들었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고 게임 OST도 감상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여우 일족과 함께 전설속에 등장하는 선/마/요로 나눠진 대립 구도속에서 주인공<유저>이 되어 판타지 무협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토대로 자유도 높은 그래픽 시점과 아름답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 다양하고 폭 넓은 콘텐츠, 캐릭터 성장을 통한 성취욕이 높은 게임이다.

지난 3일부터 브랜드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캘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든 마켓에서 동시에 진행중이며, 푸짐하고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