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디센던트, 가장 빠른 계승자 '버니' 트레일러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22개 |

오는 9월 19일부터 OBT를 시작하는 넥슨의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최신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는 전기의 힘을 활용하여 빠른 속도로 전장을 누비는 계승자 '버니'의 게임 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소개 영상이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계승자 '버니'는 토끼 귀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헬멧과 전기를 동력으로 사용하는 전신 슈트가 특징인 캐릭터다. 높은 장소에서 뛰어내리며 주변 일대에 강력한 전기 충격파를 내뿜는 강렬한 등장 모션을 시작으로, 기본 무장인 총기류와 슈트의 전기 에너지를 동시에 활용하여 전장을 종횡무진으로 질주하는 버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9월 19일부터 진행되는 OBT 참여 희망자를 대상으로 참여 플랫폼 선택하기가 진행 중이다. 스팀과 PS, XBOX 플랫폼을 통해 O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팀의 경우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접근권한요청'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PS 또는 XBOX 플랫폼을 통해 OBT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에 참여할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면 '테스트 신청 완료' 안내 메일을 받을 수 있다. 퍼스트 디센턴트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므로, 어떤 플랫폼을 선택하더라도 다른 플랫폼의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는 차세대 3인칭 루트슈터 게임을 표방하는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하이 퀄리티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두고있다. 넥슨은 트리플 A급 퀄리티로 준비 중인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를 2023년 연말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