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스핀오프 게임, '누누의 노래' 신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정재훈 기자 | 댓글: 4개 |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가 오늘(24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IP 기반의 신작 ‘누누의 노래: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누누의 노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스페인에 위치한 게임 제작사 ‘테킬라 웍스(Tequilla Works)’가 개발한 ‘누누의 노래’는 LoL 플레이어들이 사랑하는 챔피언인 ‘누누’와 ‘윌럼프’가 등장하는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라이엇 포지는 지난 4차례 타이틀 공개를 통해, 경험과 역량이 풍부한 전 세계의 다양한 개발사와 협력해 LoL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왔다. ‘누누의 노래’는 5번째로 공개되는 타이틀이다.

‘누누’와 ‘윌럼프’는 힘을 합쳐 아름답고 위험천만한 미지의 땅인 프렐요드를 탐험한다. 차가운 바람이 부는 프렐요드는 마법이 깃들어 있는 아름답고도 위험천만한 땅이다. 프렐요드의 얼음 밑에 어떤 비밀이 잠들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거친 눈 폭풍과 포악한 늑대 등을 마주하며 프렐요드 곳곳에 숨겨진 설화를 찾아야 한다.

이번에 공개한 트레일러에서는 ‘브라움’이 등장해 사나운 늑대들에게 공격받는 ‘누누’와 ‘윌럼프’를 도와주며 이들이 프렐요드에 오게 된 이유를 묻고, ‘누누’는 엄마의 말을 따라 날개 달린 산에 있는 ‘푸른 심장’을 찾으러 왔다고 답하는 내용이 공개되었다. ‘누누’와 ‘윌럼프’가 서로의 유대를 바탕으로 혹독한 프렐요드의 지형지물을 해쳐나가며, 역동적으로 모험을 떠나는 플레이 영상도 포함됐다.

라이엇 포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완 파커(Rowan Parker)는 “누누와 윌럼프의 우정은 게임을 이끄는 원동력이다. 테킬라 웍스와 협력해 LoL 인기 챔피언들이 얼어붙은 야생의 프렐요드를 여행하는 이야기를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테킬라 웍스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이며 CCO인 라울 루비오 무나리즈(Raúl Rubio Munárriz)는 “게임과 어울리는 챔피언을 선택하는 것부터 ‘누누의 노래’에 맞는 세밀한 캐릭터 설정까지 믿고 맡겨 준 라이엇 포지에 감사하다”라고 화답하며 “플레이어가 게임 속 비밀을 차근차근 발견하며 누누와 윌럼프의 프렐요드 여정에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라이엇 포지와 테킬라 웍스가 개발한 ‘누누의 노래’는 올가을 출시될 예정이며, 플랫폼 등 기타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누누의 노래’의 새로운 트레일러와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