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팔데아 지방 포켓몬 등장하는 팔데아의 모험 진행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나이언틱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에 팔데아 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팔데아의 모험'이 진행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포켓몬 GO Fest 2023'에서 트레이너들이 울트라 언록 보너스를 달성함에 따라 새로운 이벤트 '팔데아의 모험'이 열리게 됐다.

'팔데아의 모험'은 9월 5일(화) 오전 10시부터 2023년 9월 10일(일) 오전 10시까지 5일간 진행되며 나오하, 뜨아거, 꾸왁스, 맛보돈 등 팔데아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포켓몬 GO' 최초로 등장한다.

또한 '안농'이 전 세계 레이드배틀에 등장하며, '맛보돈'이 등장하는 시간제한 리서치를 이벤트 기간동안 계속 진행할 수 있다.

포켓스톱은 황금 루어모듈을 사용하지 않아도 황금 포켓스톱으로 변할 수 있으며, '모으령(도보폼)'은 황금 루어모듈을 사용한 황금 포켓스톱에서 등장한다. '모으령의코인'은 일반 포켓스톱을 돌려도 발견할 수 있게 된다.

같은 기간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4배,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4배 증가하며, 가장 큰 '맛보돈'을 쇼케이스에 참가시킬 수 있는 포켓스톱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모험의 나날 스페셜리서치가 추가되어 9월 5일 10시부터 12월 1일 10시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진행 도중에 갈림길이 있는 새로운 스페셜리서치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의 전설 레이드 배틀에는 북반구 지역: 종이신도, 남반구 지역: 철화구야가 등장하며, 9월 8일부터 16일까지는 남반구 지역의 종이신도, 북반구 지역의 철화구야가 출몰하는 등 평소와 다른 지역에 등장하는 희귀 현상이 발생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제로의 비보' 배포를 기념해, 2023년 9월 13일 (금)부터 모든 트레이너는 주인공 의상을 모티브로 한 의상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