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시리즈 25주년작 'NBA 2K24' 전세계 출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2K


2K는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인 NBA 2K24를 PlayStation5(PS5), PlayStation4(PS4),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제품군 및 PC를 대상으로 출시했다. NBA 2K24는 혁신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플레이어가 농구 문화의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몰입도 높은 프로플레이(ProPLAY) 기술과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도입해 현실성과 플레이어간 경쟁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뒀다.

그렉 토마스(Greg Thomas) 비주얼 컨셉 사장은 "농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인 코비 브라이언트와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NBA 2K24는 아주 특별하다"며, "역대 가장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NBA 2K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는 획기적인 프로플레이 기술 덕분에 2K의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뿐만 아니라, NBA 2K24의 다양한 모드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해 게이머와 농구 팬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NBA 2K24 시즌에는 새로운 시즌 패스(Season Pass) 옵션과 더불어 마이커리어(MyCAREER)와 마이팀(MyTEAM)을 하나의 보상 시스템으로 결합한 통합 시즌 진행 트랙이 포함된다. 플레이어는 시즌1에서 마이커리어, 마이팀, 더 더블유(The W) 전반에 걸쳐 새로운 이벤트, 뛰어난 보상, 강력한 마이팀 카드를 비롯한 독특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NBA 2K24에 도입된 프로플레이, 해변가 도시, 맘바 모먼트를 비롯한 기능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 비교할 수 없는 현실감 - NBA 2K24는 실제 NBA 영상을 NBA 2K24 게임플레이로 직접 변환하는 획기적인 신기술인 프로플레이를 도입했다. 프로플레이는 코트 위의 NBA 액션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움직임을 구현하여 PS5 및 Xbox Series X|S에서 한 세대 앞선 사실감을 선사한다.

■ 진짜는 진짜를 알아보는 법 - NBA 2K24는 새롭게 게임플레이를 혁신해 모두에게 수준 높은 농구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선호하는 NBA 및 WNBA 팀과 경쟁하면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개선된 인사이드 디펜스와 드리블 콤보 컨트롤로 더욱 다양한 동작을 선보이고 향상된 기술 기반 액션과 효율성을 체감할 수 있다. 또, 최신 로스터와 역사적인 팀으로 순수하고 정통적인 액션을 즐기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 맘바 모먼트 - 맘바 모먼트 모드가 완전히 새로워져 플레이어는 코비가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가장 지배적이고 매혹적이었던 퍼포먼스를 재현할 수 있다. 또한, 코비의 커리어 초반의 승리부터 엘리트 득점왕에 이어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함께 걸어나갈 수 있다.

■ 지상낙원의 코트 – NBA 2K24는 낮에는 활기차고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가의 풍경을 선사하고 밤이 되면 짜릿하고 생생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도시를 도입했다.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마이플레이어(MyPLAYER)와 함께 그림 같은 풍경에서 펼쳐지는 간소화된 퀘스트를 진행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마이커리어 업적을 관리하고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다.

■ 마이팀 관리 – 마이팀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카드 수집 모드를 제공해 플레이어가 과거와 현재의 올스타와 역대 레전드 선수들을 활용해 싱글 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모드 모두에서 적합한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팀은 특유의 경쟁적인 느낌을 유지하면서 완전히 새로워진 샐러리캡 모드 도입을 비롯해 혁신적으로 개선됐다.

■ 더 더블유로 위대함 추구 - NBA 2K24에서 진로를 선택하고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될 수도 있다. PS5 및 Xbox Series X|S 콘솔에서 제공되는 새로워진 위대함 추구 기능으로 라이벌을 상대하고 게임 내 퍼포먼스를 추적하는 GOAT 미터를 이용해 순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3대3 길거리 게임에서 경쟁하고 도전을 완료하며 다채로운 보상을 잠금 해제해 코트 위의 전설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 마이엔비에이 - NBA 2K24가 마이엔비에이에 2011년을 시작으로 르브론 시대를 도입했다. 플레이어는 르브론을 상대하거나 르브론과 함께 팀을 이끌고 역대 최고의 선수들을 상대로 프랜차이즈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략하게 게임을 즐기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더 캐주얼하고 탐색하기 쉬운 버전의 메인 모드인 마이엔비에이 라이트가 출시됐다.


한편, 18회 올스타 선수, 5회 NBA 챔피언, 2회 NBA 파이널 MVP, 2회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역대 최다 득점자이자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 헌액자인 코비 브라이언트가 NBA 2K24 코비 브라이언트 에디션과 블랙 맘바 에디션 커버 모델로 선정됐다. 코비 브라이언트 에디션은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67,800원에 제공되며, PS5 및 Xbox Series X|S에서는 79,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블랙 맘바 에디션은 PS4, PS5,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제품군 및 PC에서 114,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한정판 25주년 기념 에디션은 2023년 9월 10일까지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및 PC에서 17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이 개발한 NBA 2K24는 12세 이용가다. NBA 2K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