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잉라이트2', 페이데이2 콜라보 포함된 서머타임 업데이트 배포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echland에서 개발한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다잉라이트2 스테이 휴먼(이하 다잉라이트2)의 대규모 무료 콘텐츠인 '서머타임 업데이트'를 배포, 오늘(2023년 9월 8일)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신규 기능 추가와 더불어 '페이데이2'의 10주년을 축하하고자 Starbreeze Studio와 협력, 다잉라이트2에서도 은행강도들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감염된 강도와 도둑 볼터를 마주칠 수 있으며, 이들을 처치하면 귀중한 레드 다이아몬드를 입수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는 이벤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하며, 목표 달성 시 나이트러너 안전 팩, 달라스의 마스크, 돈다발 무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 화폐를 입수하기 위해 판매도 가능하다. 그리고 커뮤니티원들이 단결하여 11,000,000 다이아몬드를 모을 경우 각 플레이어마다 25 순례자 토큰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페이데이2의 팬들을 위하여 페이데이 갱 의상, 돈다발 무기, 설계도, 더 체인지 무기 참, 페이데이 패러글라이더로 구성된 ‘페이데이 2 번들’이 6.99달러(550 DL 포인트)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더 많은 것들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더욱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할 ‘변화’ 모드가 단기간 도입된다. 해당 기간 중에는 XP 획득량이 2배가 되며, 과장된 래그돌 물리작용과 중력 감소효과가 적용되어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짜릿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아울러 DL 포인트가 새롭게 도입되어 게임을 종료하지 않더라도 스킨 번들을 입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변경된 시스템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포인트 제도 도입 직후 게임 내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500 DL 포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잉라이트2에 여러가지 새로운 편의성 개선요소들이 적용된다. 우선 협동 세션을 플레이할 때 프롤로그를 건너뛰고 바로 액션 파트에서부터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콘텐츠 제작 시에는 3단계로 설정된 잔혹성 레벨 중 하나를 설정할 수 있게 되어 게임 플레이 영상이 신고되지 않도록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콘솔버전에서도 커뮤니티 맵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칼 사용 시 신규 애니메이션 추가 및 무기 카테고리 신설 등 여러가지 변경점들이 적용되었다.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순례자의 초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잉라이트2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PC(Steam) 플랫폼으로 절찬 발매 중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패키지버전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그리고 디지털버전은 PlayStation Store 및 Stea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업데이트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다잉라이트 시리즈 팬들을 위한 올인원 온라인 허브인 순례자의 초소, 그리고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