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돌아온 '완미세계', 공식 홍보모델 김종국 홍보영상 최초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홍보모델을 ‘김종국’으로 선정하였으며 공식 포스터와 홍보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는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켰으며,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MMO 라는 컨셉으로 해양과 공중 전투 플레이를 강화하였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게임체험을 할 수 있다.

지난 11일 베일의 홍보모델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완미세계'의 홍보모델은 이번 ‘육지편’ 공식TV CF가 공개되면서 그 비밀이 풀어졌다. '완미세계'의 육, 해, 공 전투의 ‘육지’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선정된 홍보모델의 정체는 한국의 인기 가수 및 MC이면서 강인한 근력과 건장한 체격으로 국민들로부터 ‘능력자, ‘호랑이’ 등으로 불리는 힘과 용맹의 화신인 ‘김종국’ 으로 밝혀졌다.

'완미세계'의 수인은 인간과 호랑이, 두 가지 형태로 모두 변형이 가능한데, 백호 형태에서는 높은 체력을, 인간 형태에서는 폭발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며 김종국은 수인을 상징화하는 홍보모델로 완미세계의 매력을 플레이어 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한편, '완미세계'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완미세계'의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