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게임 '샤이닝 니키’, 찬란한 약속 의상 세트 제작 과정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댓글: 7개 |
자료제공 - 페이퍼게임즈코리아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의 의상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실제 인게임에 구현된 ‘찬란한 약속’ 의상 세트의 제작 과정을 세세하게 담아냈다. ‘찬란한 약속’은 아름답고 우아한 발레리나를 연상시켜 해외 버전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의상 세트이며 섬세한 주름, 빛나는 크리스탈 보석과 아름다운 레이스 텍스처로 사랑받았다.

발레리나를 컨셉으로 한 디자인 스케치로 시작되는 영상은 이후 세세하게 보석, 리본 등의 디테일을 의상에 덧붙이고 이어 입체적인 3D 모델링으로 탄생시켰다

또한 발레복 소재를 섬세하게 재현하기 위해 풍성한 레이스 스커트 밑단 주름을 연출하고, 실제 착용 효과까지 고려하는 등 고난도 작업까지 세세하게 담았다.

뒤이어 신비로운 선율과 함께 ‘니키’는 ‘찬란한 약속’ 의상을 입고 한 마리의 백조처럼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아름다운 발레 무대를 선보였다.

‘샤이닝니키’는 페이퍼게임즈코리아의 ‘니키’ 시리즈 최신작으로, 현지에서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달 국내에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평균 5만~8만 개의 하이폴리곤으로 재현한 최고 수준의 스타일링에 호평했다.

아울러 다채로운 스타일링 요소와 더불어 ‘니키’와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호작용, ‘니키’가 화면 밖으로 등장하는 AR 촬영 모드 등의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샤이닝니키’는 현재 사전 예약자 60만 명을 기록해 참여자 전원에게 하트, 루비, 몽환 티켓 10장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샤이닝니키는 10월 29일 정식 오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