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팬심 돌릴 반전 나올까? '쉔무3' 신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개발사: Ys Net ⊙플랫폼: PC, PS4 ⊙출시: 2019년 11월 19일


혹평의 중심에 선 '쉔무3'는 극적인 반전을 선보일 수 있을까? 퍼블리셔 딥 실버는 현지 시각으로 21일 신규 트레일러 'A Day in Shenmue'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주인공 하즈키 료를 중심으로 전통 시장에서 진행되는 여러 상호 작용 파트와 전투 파트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아케이드 게임을 즐기자는 시장 꼬마의 말과 함께 진행되는 미니 게임은 이번 영상에서 구슬 게임과 장난감 자동차 운전, 펀치 머신 모두 총 3종류가 공개됐다. 3가지 모두 게임의 배경에 맞는 고전적인 방식으로 구동된다.

한편 게임의 전투는 1:1, 1대 다수의 전투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킥과 펀치를 활용한 쿵후 기반의 프리플로우 형태의 액션이 펼쳐진다.

오늘날 3D 오픈 월드의 게임의 대중화를 연 작품 중 하나로 일컬어지는 쉔무 시리즈의 최신작 '쉔무3'는 세가를 떠난 스즈키 유가 2015년 펀딩을 시작하며 세상에 공개됐다. 이후 경이로운 속도로 펀딩 금액을 모은 게임은 가장 빠른 크라우드 펀딩 기록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그간 게임 정보 공개가 꾸준히 미뤄지고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 발표 이후 환불을 거부하며 팬들의 반발을 사기도 했다.

과연 실제 공개된 '센무3'는 팬들의 반발을 뒤집을 멋진 완성품을 내놓을 수 있을까? 게임은 PS4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PC로 오는 11월 19일 출시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과 게임스컴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게임스컴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