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웨어, "드래곤 에이지 신작, 이렇게 만들고 있어요"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2개 |


⊙개발사: 바이오웨어 ⊙장르: RPG ⊙플랫폼: 미정 ⊙발매일: 미정

앤썸의 뼈아픈 실패 이후로 '드래곤 에이지' 신작 개발에 집중하고 있는 바이오웨어 구성원들의 최근 근황이 담긴 작업 영상이 게임스컴 전야제 행사를 통해 공개됐다.

'바이오웨어의 비하인드 스토리'라는 이름으로 금일(28일) 공개된 영상에는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 신작을 개발 중인 개발자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4분 길이의 짧은 영상에서는 팀이 서사 중심의 판타지 RPG 개발에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는지, 또 새로운 환경에서 어떤 캐릭터들이 만들어지고 있는지에 대해 엿볼 수 있다.

바이오웨어는 지난 2018년 게임어워드 행사를 통해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의 최신작, '드래곤 에이지4'의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2014년 최다 GOTY 수상작인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이후 4년 만에 공개된 신작이었기에 팬들의 기대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커졌지만, 그후 2년이 더 흐를 때까지 뚜렷한 개발 진척상황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도 몇몇 컨셉 아트와 개발 과정이 공개되었을 뿐, 신작의 정확한 타이틀이나 세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드래곤 에이지 신작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앞으로 공개될 업데이트 소식들은 드래곤 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