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ROCK! '길티기어 신작' 티저 영상 공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9개 |

아크시스템웍스는 세계 최대의 대전 격투 게임 대회, 'EVO 2019' 현장에서 자사의 대표작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998년 첫 번째 타이틀이 출시되었던 '길티기어'시리즈는 독창적인 시스템과 세계관, 매력적인 캐릭터, 헤비 메탈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서 많은 팬층을 보유한 타이틀로 자리 잡았다. 그간 2D 그래픽으로 제작되었으나 '길티기어 Xrd'부터 언리얼 엔진을 통한 2.5D 그래픽으로 노선을 전환했다.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간직함과 동시에 3D 카메라 연출이 곁들여진 그래픽은 이후 아크시스템웍스의 신작에도 적용되어 격투 게임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자사의 게임은 물론, 반다이남코와 사이게임즈 등 타사와의 협력으로 개발을 진행한 게임들에도 특유의 그래픽 스타일이 적용됐다.

이번 신작은 2016년 출시된 '길티기어 Xrd -REVELATOR' 이후 4년 만에 정식 출시되는 타이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유의 셀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 스타일은 유지되었으며, 표현은 더욱 세밀해졌다. 순간적인 카메라 연출과 파티클의 표현, 새로운 캐릭터 디자인 등도 이번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은 팬층을 보유한 '길티기어' 시리즈의 신작은 오는 2020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시스템, 출시 플랫폼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