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 게. 진짜 게 임. '파이트 크랩' 얼리 엑세스 플레이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6개 |

그동안 해양 생물을 소재로 괴작들을 만들어 온 인디 개발사 'Nussoft'는 자신들의 신작 '파이트 크랩'의 얼리 엑세스를 14일부로 시작했습니다. 전작인 'ACE OF SEAFOOD'가 물고기 vs 전함이었다면, 이번 최신작은 갑각류 vs 갑각류를 소재로 사용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파이트 크랩은 정말로 '게판'인 게임입니다. 꽃게와 킹크랩, 랍스터까지 온갖 갑각류가 나와서 자웅을 겨룹니다. 단순히 집게발로만 싸우는 것도 아니죠. 리볼버, 크로우바, 양손검부터 시작해서 제트엔진까지 손에 들고 상대 게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정신을 아득하게 만드는 비주얼과는 별개로, 게임 시스템은 나름 치밀하게 갖춘 편입니다. 일종의 대난투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적을 공격해서 피해를 누적시킨 다음, 3초 동안만 뒤집으면 승리입니다. 하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일단 종이 달라서 능력치가 다르고, 무기와 가드, 가드 깨기 등 맞물리는 시스템도 설계해뒀습니다. 대전 게임으로서는 갖춰야 하는 기초적인 룰들은 확실하게 존재합니다. 게다가 아날로그와 D패드. 범퍼와 트리거까지 패드의 모든 버튼을 사용하니, 조작이 조금 어렵기도 하죠. 조금은 정신이 없을지라도,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게임임은 분명할 것 같습니다.

핀트가 나가고. 정신은 없지만 그래도 갖출 것은 갖춘 대전 게임 '파이트 크랩'은 현재 itch.io에서 14.8 달러의 가격으로 얼리 엑세스를 시작한 상태입니다. 이외 플랫폼으로의 정식 출시일은 미정이며, 추후 조이콘 조작을 지원하는 상태로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