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토의 손오공... 다르긴 다르네" 中 인디 소울 액션 '검은 신화: 오공'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43개 |


⊙개발사: Game Science Studio ⊙장르: 액션 ⊙플랫폼: PC, 주요 콘솔⊙발매일: 미정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인디 개발사 Game Science Studio가 개발 중인 신작 'Black Myth: Wu Kong(이하 검은 신화)'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검은 신화는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 IP를 활용하여 개발되고 있는 신작으로, 서유기 속 주요 등장인물인 손오공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금일 공개된 13분 길이의 트레일러에서는 게임 속 주요 배경들과 갖가지 도술을 사용하는 주인공 손오공의 모습, 그리고 소울류 게임을 연상케 하는 전투 화면이 담겼다. 상대의 강력한 공격을 구르기로 피하는 것은 물론, 여의봉을 빠르게 돌려 날아오는 화살을 막거나 순간 방어막을 전개하여 패링하는 등,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기술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개발사인 Game Science Studio는 '검은 신화'를 함께 개발할 전문 인력을 모집하기 위해 해당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언리얼 엔진4에 정통한 개발자와 아트 프로젝트 매니저, 사운드 디자이너 직군 종사자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중국의 인디 개발사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게임 'Black Myth: Wu Kong'은 PC와 주요 콘솔 플랫폼, 그리고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정확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